거치식 주택담보대출

관리자 2018.09.13 18:48 조회 수 : 14

원금 상환에 따른 이자 비용 증가
이것은 주택담보대출 거치기간 기간 때문입니다. 증가하는 가계 부채를 줄이기 위해 금융 당국은 주택 담보 대출의 기간을 2015년에서 3년으로 제한했습니다. 그 시점에서 기간이었다. 대출의 상환 기간은 올해부터 시작됩니다. 이지 만 지급 후 원금 부분 상환이 시작되었습니다. 금융 당국에 따르면 상황에서 대출은 약 290조 원으로 2017년 말의 578조 원의 주택담보 대출 잔액의 절반이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대출 금리도 상승하고 있습니다. 3 년 전 3% 미만이었으나 현재는 3% 중반으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장래 적으로는 금리 인상 추세가 있으므로 주택 담보 대출 금리의 지급에서 이중의 어려움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10 년 이상의 할부 주택담보대출에 따른 상환 방법
금리 상승과 원금의 지급 날짜를 반환한다는 부담에 노출되는 사람은 새로운 대출로 변경하는 방법 또는 현재의 대출 조건을 변경하는 방법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대출을 변경하기 전에 4가지를 확인하세요
대출을 새로운 대출에 借り換える 경우 새로운 주택담보대출 거치기간 가능성 상환 수수료 신청 가능성 대폭의 금리 인하 여부 및 원칙의 상환 부담을 확인해야 합니다. 대출의 경우 신규 대출로 취급됩니다. 따라서 최근 계약 한 주택 담보 대출 비율 (LTV)와 총부채 상환 비율 (SDR) 규제가 적용됩니다. 이전 LTV 70%로 적용되어 대출은 현재 기준으로는 40%까지 적용되기 때문에 한 번에 30%의 대출을 지급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결과, 집의 가격보다 높은 대출이 있다면 대출을 만드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house-167734_640.jpg


다음은 상환 수수료입니다. 대출 상환 기간이 3년 미만이면 대출 원금의 1.2 %에서 1.5 % p의 중간 상환 수수료를 지급해야 합니다. 따라서 상환 수수료 조건을 확인해야 합니다.

실제 금리 인하 효과가 있는지를 확인합니다. 고정 금리 대출은 일반적으로 제품 또는 만기에 따라 변동 금리보다 0.5 % ~1.0 % p 높아집니다. 그러나 금리가 앞으로도 계속 증가 할 것으로 예상하는 경우는 지급 금리가 큰 경우 고정 금리를 선택하는 것이 유리한 때도 있습니다. 대출 은행이 변동 금리 대출을 고정 금리 대출로 전환할 경우 상환 수수료는 면제될 수 있습니다. 또한 같은 경우 균형 뜨거운 고정 대출은 새로운 뜨거운 고정 (COFIX / 자금 조달 비용 지수)보다 유리합니다. ¹.
마지막으로, 원금 상환 부담 상환의 정도가 확인됩니다. 대출 대출의 경우 DTI 기준을 충족하는 경우 최대 5년의 상환 기간을 취할 수 있으므로 원금 상환의 부담이 경감됩니다.
금리 인하의 장단점
대출할 수 없는 경우 대출 조건의 변경을 검토하십시오. 금리 삭감 권한을 사용하여 이자 비용을 절감하고 대출 만기를 연장하고 원칙적으로 한 달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대출은 소득 증가, 홍보 특정 인증서의 취득 또는 신용 등급 개선을 증명한 경우에만 금리를 낮출 권리가 있습니다. 따라서 원칙의 상환 부담을 완화하는 가장 실용적인 방법은 대출의 만기를 연장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대출 기간이 길수록 매월 원금의 지급이 줄어들 거 때문입니다.
대출의 만기 연장 효과
(대출 1억 원, 평등 상환 연간 3.50 %)
예를 들어, 평등한 보상의 원칙 아래에서 연리 3.5 %로 1 억 원의 대출을 가정하면 15년 대출의 월별 상환 금액은 71,488원입니다. 대출 기간을 30년으로 연장하면 26,579원에서 44 감액됩니다. 그러나 대출 기간이 길수록 총이자 부담은 커집니다. 즉, 15년 만기의 경우 총 요금은 약 2억 8 30년의 기간은 약 6 두 배로 합니다. 즉시 원금을 지급 부담을 줄일 수 있지만 더 지급하게 됩니다. 대출이든 만기 연장이든 부담할 여유가 없는 경우는 집의 매각을 검토하는 것이 좋습니다.

번호 제목 날짜
5 중도상환 수수료
수수료, 중도상환 은행의 신용 대출 중도상환은 내 메뉴> 대출 계정 선택> 중도상환에서 언제든 진행할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액 및 인출 계좌를 입력한 다음 중도상환을 누릅니다. 중도상환 트랜잭션이 완료된 후 취소 할 수 없습니다. 이 대출이 중도상환된 후, 감액된 원금에 따라 이자가 다시 조정됩니다. 반전 관심은 ...
2019.09.27
4 대출상환유예
성장하는 가계부 채 부채는 현재의 소비에 미래의 수익을 사용할 수의 긍정적인 측면입니다. 이것은 평생 적절한 수준의 소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수입과 지출의 격차를 좁히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파산 등의 심각한 문제. 국가 통계국이 발표 한 2017년 국민 경제 후생 조사에 따라 국회 예산국의 데이터는 한국 가구...
2019.09.27
3 분할상환? 일시상환?
최근 국가 감사는 주택 담보 대출이 주요 내용으로 언급되었습니다. 은행의 주택 담보 대출의 80%는 원금을 돌려주지 안 고이자 만 지급합니다. 사실, 대부분의 대출 원금의 일괄 상환을 사용하고 있으며, 만기 시 이자를 지급하고 대출 기간에 만이 자를 지급합니다. 은행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르는 경우가 방법에는 몇 ...
2019.04.26
2 원금균등상환과 원리금균등상환 계산방법
일단 은행 대출을 사용하여 어떻게 갚을 것인지 궁금합니다. 동일 임금의 원칙을 상환하시겠습니까? 그래서 대부분은 그것은 은행가가 할 일뿐입니다. 그러나 돈 마지막까지 빌려 있으므로 상환 방법을 스스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금 상환은 무엇입니까? 원금 상환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그것이 어떻게 될지 알 필...
2019.02.10
» 거치식 주택담보대출
원금 상환에 따른 이자 비용 증가 이것은 주택담보대출 거치기간 기간 때문입니다. 증가하는 가계 부채를 줄이기 위해 금융 당국은 주택 담보 대출의 기간을 2015년에서 3년으로 제한했습니다. 그 시점에서 기간이었다. 대출의 상환 기간은 올해부터 시작됩니다. 이지 만 지급 후 원금 부분 상환이 시작되었습니다. 금융 당...
2018.09.13